닫기
과정 구분
과정 카테고리
태그
검색어

자주하는질문

Q드림널스 환불규정
A

다음 내용은 회원가입 시 이용약관에 포함되어 있으며 청약 철회 및 환불정책은 다음의 법률등을 반영한 내용입니다.

 

  1. 학원의 설립·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
  2.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  3. 콘텐츠 산업 진흥법

 

엔클렉스&단과강의

 

1개월 이상의 계속 강의 (기한에 상관없이 수강률이 50%를 넘어간 경우 환불이 어렵습니다.)

 

*교습기간이 1개월 초과하는 경우

 

교습시작 전 이미 납부한 교습비 등의 전액 (제외 항목 제외)

교습시작 후 반환사유가 발생한 해당 월의 반환대상 교습비 등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의 기준에 따라 산출한 금액과 나머지 월의 교습비 번액을 합산한 금액 (제외 항목 제외)

 

*수수료 10%를 제하고 환불을 진행한다.

 

NGN 500: 교습기간 3개월

NGN 케이스스터디 : 교습기간 3개월

NGN 문제풀이 패키지 : 교습기간 4개월

엔클렉스 이론 : 교습기간 4개월

엔클렉스 ALL 패키지 : 교습기간 9개월

 

*복습기간으로 서비스 제공되는 기한은 환불 기간에서 제외됩니다.

*PDF로 제공된 케이스 스터디 강의록 49,000원  / 스콘 쿠폰 발행 비 강좌 당 10,000원 제외 후 환불

*스콘으로 제공된 NGN 500제 및 이론 강의록은 환불 시점에 서비스가 종료되어 보실 수 없습니다. 

*종이 강의록 구매자일 경우 종이강의록 반환 후 환불 진행(종이책 구매 금액의 수수료(20%) 및 배송비를 제외하고 환불됩니다.)

 

드림널스 구독 맴버십 환불규정

정기구독서비스 해지 시 해지일이 속하는 이용기간(월)까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콘텐츠를 이용(콘텐츠 또는 자료의 다운로드 포함)하지 않는 경우에 한해서 결제대금은 수수료(10%)를 제외한 전액 환불됩니다.

 

환불을 원할 시 나의 강의실 > 마이페이지 > 결제내역 조회 > 환불/취소를 클릭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.

환불 신청 시 은행명, 계좌번호(본인 계좌), 예금주를 알려주셔야 하며 환불은 신청 이후 최대 7일까지 기간이 소요됩니다. (카드결제 진행 시 카드취소로 진행됩니다)

 

※ 환불 신청 시 금액 확인이 불가능하며, 환불 신청 및 완료 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.

     환불 신청 전 환불 금액 확인을 원하신다면 톡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Q구독멤버십 해지하고 싶어요.
A

구독멤버십 해지를 원하시나요?

해지 시 구독멤버십에 제공되는 혜택이 종료돼요.

 

  • - 원하는 과정 무제한 수강

  • - 과정/교재 할인을 위한 쿠폰 지급

     

[환불규정]

정기구독서비스 해지 시 해지일이 속하는 이용기간(월)까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콘텐츠를 이용(콘텐츠 또는 자료의 다운로드 포함)하지 않는 경우에 한해서 결제대금은 수수료(10%)를 제외한 전액 환불됩니다.

 

구독멤버십 해지는 마이페이지 > 구독정보 에서 해지가 가능해요.

※ 해지 후 환불 원할 경우 채널톡 요청 필요 -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콘텐츠 이용(콘텐츠 또는 자료의 다운로드 포함) 없을 경우

 

해지 신청 후 해지 취소는 불가하며, 재결제를 진행해주셔야 다시 구독이 가능해요. 감사해요 :D

Q매월 시크릿 할인 쿠폰은 어떻게 받는걸까요?
A

시크릿 쿠폰은 마케팅 수신동의를 해주신 분들께 지급되는 쿠폰입니다. 

 

로그인 - 마이페이지 - 회원정보수정 - 개인정보 수정 -이메일 휴대전화 수신동의 체크 -정보수정 클릭

 

마케팅 수신동의가 완료됩니다. 

마케팅 수신 동의를 할 경우 시크릿 쿠폰이 발행되오니, 꼭 활용해보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.  

Q해외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
A

간호사 꿈과 성장을 함께하는 드림널스입니다. 

 

국내용 LMS의 경우, 해외결제는 지원되지 않아 실시간 계좌이체로 진행이 가능합니다.

Q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
A

로그인 하신 후 > 나의강의실 >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.

Q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된거 같은데 어떻해야 하죠?
A

간호사 꿈과 성장을 함께하는 드림널스입니다. 

 

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된 결제일/금액/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톡상담, 1:1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Q신용카드 결제시 오류가 떠요
A
결제시 오류발행     

 

1. 결제카드 한도초과   

 

2. 결제정보 오기재

 

3. 결제시간 초과 

 

4. 보안프로그램 미설치

 

 위 4가지 사항을 확인 후 재결제 시도시에도 결제가 안되는 경우, 카드사 또는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Q환불을 취소하고 싶어요. 가능한가요?
A

환불을 신청하셨다면 실제 환불 진행 중으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 

※ 환불 신청 시 금액 확인이 불가능하며, 환불 신청 및 완료 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.

     환불 신청 전 환불 금액 확인을 원하신다면 톡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Q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A

1. 나의강의실>마이페이지>결제내역조회 >환불/취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.

  (홈페이지 리뉴얼 전 구매하신 회원분께서는 홈페이지 톡상담 문의가 필요합니다.)

 

2. 차감환불이신 경우에는 환불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 예금주명 및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※ 환불 신청 시 금액 확인이 불가능하며, 환불 신청 및 완료 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.

     환불 신청 전 환불 금액 확인을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톡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 
  • 1
  •